20,000여개의 상품을 앱을 기반으로 상품이 노출되며,
상품 구매 시 구매자에게 리워드(유료재화 등)을 제공하여
판매를 촉진합니다.
쇼핑하고 적립하기 형태의 리워드 전문몰
비노출 채널로 새로운 판매루트 확장
게임,콘텐츠 서비스등의 사용할수있는 재화지급
배너형/리스트형 접근성 강화로 높은 재구매율
상품 판매시만 수수료 발생하여 기존 SA/DA 등의 광고비 없음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신상품 홍보최적의 수단
20,000여개의 앱을 기반으로 상품이 노출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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