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포레스트커머스는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기업의 비전 달성을 목표로 하는 기업입니다.

[포레스트커머스X신라면세점] 포피포리 신라면세점 입점

포레스트커머스
2021-10-21 08:36:04

포레스트 커머스는 탈모/두피샴푸 전문 브랜드 포리포리를 지난 2021년 8월 26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포피포리 제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트리트먼트,앰플은 저자극 제품으로 아이,임산부들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탈모증상완화 제품이다. 자연유래성분이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며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에도 임상을 통해 두피가려움과 머리빠짐완화효과 등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포피포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포레스트커머스(대표이사 왕태웅)는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포피포리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올 상반기 매출이 1조4808억원으로 외부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신라면세점은 적립금·할인 쿠폰혜택, 모바일·온라인 사용편의성에서는 특히 활성화가 되어있어 이용자들을 모으기에도 적합하다.

 

2021년 론칭한 포피포리는 SNS와 오픈마켓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2021년 8월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 후 지난 9월부터 CPS AD사업을 통해 온라인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신라면세점에서는 탈모증상완화 제품 브랜드는 포피포리 외 9개의 브랜드만 있어 포피포리의 브랜드 입지를 다지기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