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커머스XGS홈쇼핑] 천연 셀프염색약 런칭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피부샵, 미용실 등에서 받던 염색과 같이 주기적으로 관리하던 외부 시술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뷰티 상품들의 판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포레스트커머스(대표이사 왕태웅)는 셀프 염색약 ‘SD살롱클리닉’을 최다구성 및 최대혜택가로 오는 9일 오후1시 46분부터 G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월 2일 ‘SD살롱클리닉’ 3in1 셀프 염색약으로 GS홈쇼핑 런칭 방송에 이어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게 됐다. 셀프 염색의 경우 미용실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손쉬운 방법으로 인해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D살롱클리닉’은 헤어 관련 특허 17개와 5년간 2천 100만개 생산하는 제조사의 노하우를 응집한 브랜드 제품이다. 컬러&볼륨&트리트먼트 올케어(All Care) 기능을 하나에 담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멋내기 염색은 물론 새치 관리도 가능한 제품으로 오배자 및 함초, 감잎 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해 변색방지와 염색 지속력 높였으며 나노틴트 공법으로 얼룩 없이 모발 전체에 깊고 선명한 컬러발색 할 수 있게 제작됐다.
GS홈쇼핑 단독 최다구성, 최대혜택가로 판매하는 포레스트커머스의 왕태웅 대표는 ‘셀프 뷰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확실한 기능과 손쉬운 방법이라고 강조한다.
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자택에서 헤어 관리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소비자분들이 많다”며 “새치 관리와 멋내기 염색, 그리고 모발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제작된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셀프염색약 제품이 소비자분들의 셀프 뷰티 관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커머스는 소비자들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생활 속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이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새롭게 재해석해 기획 판매하는 전문 유통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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